2013 S/S필수아이템은? 단연 HOT!한 자전거 아닐까요?

요즘 특히 활용성 있는 로드사이클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도 생활차로 좋다며 하나둘씩 로드자전거를 사들이고 있다는…

요즘 자전거 시장은 20대가 로드자전거를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SYH_7740  패닝2.jpg


이제까지 제가 알아봤던 로드바이크 중
괜찮은 아이 하나를 추천합니다.

바로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수십개 중에서 잘 나가는 자전거들로는
알톤 ROADMASTER 시리즈와 2012년 출시 후 인기있었던
ROADMASTER SEVEN 그리고 2013년도 출시제품 알톤 포틴있는데요~


포틴.jpg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은 제가 봐왔던 많은 자전거 중에서도 특히 기억에 남았어요.

보통 일자바인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사서 드롭바로 튜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처음부터 간지나는 드롭바라는 점!!

저도 무엇보다 이 드롭바를 포기 못했는데
다행히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핸들이 드롭바로 장착되어서
따로 튜닝하는데 돈도 안들고 좋습니다 ㅎㅎㅎ


프레임 (6).jpg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한국체육대학교 사이클팀에서 
훈련할 때 훈련용으로 타는 자전거라고 하는데요~

2012년 로드자전거 열풍의 주역이었던 알톤 ROADMASTER SEVEN
인기를 로드마스터 포틴이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 가격대는 40만원대에요~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날렵하고 스피디한 주행에 최적화된 고급 로드자전거입니다.^^

자전거에도 빼놓을수 없는건 스타일이죠~! 
자전거 역시 패션의 일부가 아닐까요?

올해는 얇은 프레임이 인기라던데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이런 트렌드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31285546_2a074f12_FORTEEN-2.jpg


알톤자전거의 2013년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포틴
얇은 실버 프레임을 바탕으로 블랙과 오렌지, 그린, 블루 컬러가 있고요.
예전에는 바구니가 달린 자전거를 타면서 
피크닉 가는 걸 꿈 꿔 왔었는데, 요즘엔 알톤 포틴 같은
도심 속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제일 끌리네요.ㅎㅎ

2013년형 알톤 로드마스터 시리즈 한 자전거로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요.

세련된 은색 프레임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마음에 들어 하실거 같군요!


그림2.jpg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바로바로 프레임!

DP780이라는 프레임으로 자동차에 사용되기도 하는 소재인데
포스코랑 공동개발을 하여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게다가 최초로 알톤 자전거에 유일하게 사용되었습니다! +ㅁ+


2013-04-25 16;04;40.jpg

다른 브랜드 자전거의 알루미늄 프레임에 비해서 좀더 얇지만 강도는 더 단단해요!

초경량 고강도 프레임이니까 씽씽~ 
가볍고 빠르게 달리지만 안심 할 수 있답니다~ XD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초경량 고강도 프레임을 사용해
자전거 무게가 12.3kg 밖에 안되니 여자들이 타기 정말 좋고
부담감 없이 로드에 입문하기 좋아요!^^

PS0021333.jpg


디자인도 좋지만, 가성비도 훌륭한 하이브리드 자전거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

하이브리드 자전거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과감히 알톤 로드마스터 포틴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