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신입생 일 것만 같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지나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취업준비생!!
바로 앞으로다가온 취업의 압박에 바쁜 시간들을보내고 있네요. 
스펙 만드는 일에정말 바쁜 요즘엔, 주변 친구들과 선배들까지도
전부 다 중국어에열심히더라고요. 이젠 영어는 기본이고 중국어가 대세인 건
모두 공감들 하시죠? 저도 질 수 없으니까 HSK를 도전해보려고 백방으로 알아봐서 고르고 골라서 
시사중국어학원을 택했습니다!


시사중국어학원 간판 (13).jpg

6.jpg


시간여유 좀 있게 공부하면 좋을텐데 너무 급한 사정이라서;; 
상담하면서 이야기를 하니까 다행히 한번에 이해하셔서 추천을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고요. 
상담을 받고 나니, 저한테 뭐가 필요한지답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건 합격보장!! 그래서 HSK 5급 합격보장반에 들어갔어요.


DSC_4350.jpg


수강 후기 겸으로! 제가 들어간 HSK 5급 합격보장반의 대해서 말하자면
쉽게 설명해서단기간에 합격을보장할 수 있는 반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수업만 제대로 따라가면 1~2개월 만에 5급 합격을 책임지고서! 보장한다고 해요ㅎㅎ

만약 모든 과정을 잘 따라갔는데도 합격하지 못한다면수강료 100% 환불을! 
혹은 1번 재수강의 무료! 기회를 준다고 하니 그만큼 합격과 커리큘럼에 자신있다는 말 아닐까요? 
당연하겠지만 출석, TEST, 과제, 스터디, 보강 이런 과정을80% 넘게 수행했을 때에 한해서 라고 말하네요!

왠지 믿음직스러워요ㅋㅋ


2.jpg


하지만 정말로 진짜 큰 장점은 
강사 분들의 확실한 관리를 꼽아야 할 것 같네요! 평범한 합격보장반은 아니겠죠?
강사 선생님께서 맨투맨으로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신경써서 수업과 스터디를관리를 해주시니까
저같이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힘든 사람들이 공부하기 제격인 듯 합니다! 

수업 과정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을 하자면 매일반으로 전 영역을 100분씩 수업하고 
그 후에 시험기출이나 단어 보강을 해주세요.
그렇게 2시간동안의 수업이 끝나고 나면 끝~은 아니겠죠? 그 후에 스터디도 직접! 챙겨주십니다.
다른 학원을 보게되면 보통 스터디는 각자 학생들이 하는데 이 곳은 [책임관리스터디] 라고 해서
강사 분들이 직접 자료도 주고 통솔해주세요. 그러니까 각자 학생들이 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능률이 오르게 되는 건 물론이겠죠?
아, 종로는 특이하게 HSK PT라고 하는 제도가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머니까 PASS~ㅠㅠ

저번에는 갑자기 일이 생긴 것 때문에 가던 수업하는 시간에 갈 수 없게 됬는데 알고 보니까 다른 시간대의 수업을 
교차로 들을 수 있더라고요. 그덕분에 개인적인 일을 하기도 더욱 수월하고
수업을 놓치지 않을 수 있으니까 일석 이조인 듯! 

제일 좋은 건 저같이 의지가 약한 사람들을 위해 끈기 있게 공부하게 해주는 커리큘럼이
진짜 맘에 들었어요! 항상 해왔던 것처럼만 하면 진짜 합격을 하는데는 문제 없을 것 같네요!
저랑 비슷한 분들 많을 거 같은데 시사중국어학원 HSK 합격보장반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