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텔레비전 광고를 통해
코렐 스냅웨어가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ㅋ
요즘 코렐 스냅웨어 사용 중이고 있는데 
제품정보 좀 볼라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순간 
대박 이벤트를 발견했네요.


464654.jpg


스토리지의 완성
코렐 스냅웨어!
이제 스토리지도 테이블 위의 주인공!
코렐 스냅웨어가 필요한 그 순간들을
댓글로 적으면 된다는 점!

진짜 장난 아니네요 ㅋㅋ
참여 방법이 너무 쉽고 
코렐 스냅웨어는
제제가 써봐서 아는데요! 정말 편리해요! 좋습니다!!


스크린샷 2013-11-21 오후 5.18.43.png


저도 참여를 했지요! 쿡크
아이들 생일 때
시부모님 오셨을 때.... 
이렇게 적었습니다.


54687.JPG


상품은 무려
6개 세트 10명
3개 세트 20명!
정말 많이 줍니다 ㅋㅋ
오가닉 레시피도 갖고 싶고. 꽃솜은 보고서 정말 이쁘다 했는데 어쨌든
제가 빛의 속도로 응모했네요 ㅋㅋ


DSC_4533.JPG


정말 예쁘죠?
제가 사용하는 게 이녀석입니당!
직접 사용해보니 반찬이며 음식, 국 등 
담기도 용이하고 식탁에 올려두면
너무 예쁩니다 거기다 용기가 깊지 않아서, 아이 음식 먹이기에도 너무 좋고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코렐 스냅웨어 장만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ㅋ
모두 참여해보세요! 정말 좋아요 ㅋㅋ

코렐 스냅웨어 온라인 이벤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