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s020tg0445.jpg




요즘 대학 입학도 입학이지만, 계속적으로 일어나는 고학력자들의 취업난으로 인해, 
각 대학들은 유망직업 능력에 관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현재입니다.



그런데 고민만 안고 있는데서 끝나는게 아니라 유망직업 능력에 관한 구체적인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선린대의 모습이눈에 들어와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11월 7일 포항에 있는 선린대학교에서 교육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13년 선린대학교 Job-go 페스티벌」 행사를 
만나관 3층에서 개최했다고 하는데요.






15.jpg






이번 페스티벌은 대졸자의 취업난 해소와지역산업체에 다양하고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하여 지역경제를 살리는데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해요. 



대졸 구직자들에겐 더 긍정적인 취업의식 탈바꿈과 취업촉진을 통하여 
취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각 회사들에게는 넓은 채용의 기회가 되었다고 하니 
이것 처럼 긍정적인 시도가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 행사 속의 대회에서는 입사지원서와 모의면접부문으로 구분하여 
우수자 20명에게 장학금을 500만원 지급했다고 하고, 
행사 안에 이벤트로 메이크업, 입사지원서 컨설팅, 캐리커처, 
증명사진 무료촬영, 네일아트, 지문 인적성검사도 함께 진행했다고 하네요!







ass.jpg



선린대는 전문대학교의 특성상 입학을 하자마자 동시에 취업을 준비하여야 하는 
현실에 맞춰 산학협력처 취업정보센터에 체계화 된 One-stop 취업지원시설을 
만들고실전적인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재학생들에게 
좋은 취업처를 제공하고,취업경쟁력을 갖추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선린대의 입학에서부터 취업까지라는 One-stop 취업 지원 시스템을 
한번 관찰하게 됐는데요.


무인면접기를 통하여계속적으로 시행되는 연습으로 면접에서의 자신감을 갖게 해주고 

취업상담실과 심리상담실을 활성화시켜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취업과 적성에 관련 된 유용한 정보를 많이 가져 갈 수 있도록 체계와 되어 있으며 


위에서도 소개 했던 것과 같이 다양한 취업 세미나와 특강, 행사를 열어 
학생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어요. 


그리고 이런 노력의 결과로 
실제 전국 139개 전문대 중 상위권에 속하는 
취업률을 야기 하고 있는 선린대학교입니다.






cvb.jpg






높은 취업률을 보이는 선린대의 정시 일정이이제 곧 있으면 시작 될 예정인데요.


12월 23일부터 정시 1차 모집을 시작해서 내년 1월 17일에 마감한다고 하고
실기 및 면접은 어떤 과도 보지 않는다고 해요.
이렇게 해서 최종적으로 합격 공지는 1월 23일에 열린다고 해요.



이번 년도에는 포항시설관리공단과MOU를 체결해서 학생들에게 
또 다른 진로의 길을 제시했다는 선린대!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노력과 산학협력으로 점진해 나가는 
선린대의 새로운 신입생이 될 기회. 
이번 정시 모집의 일정이 바로 여러분의 눈앞에 있네요! 




선린대 입시홈페이지: http://www.sunlin.ac.kr/admission/
선린대 홈페이지: http://www.sunlin.ac.kr/

+ Recent posts